## 타자 연습
- 글자를 보고 낱말, 알파벳 하나하나 내려가며 타이핑 하는 것보다 글을 읽고 그 단어가 무엇인지 미리 생각하면서 타이핑해야 더 빠르고 정확하게 타이핑 할 수 있다.
## 코딩테스트, 알고리즘
- 문제 설명을 공격적으로 읽고 문제가 원하는 바를 완전히 이해하는 과정이 반드시 필요하다.
- 문제를 해결하더라도, 코드와 함께 자신의 기억을 남겨야 더 자기 것으로 만들 수 있다.
## 학습
- SM은 개발보다는 이미 만들어진 매뉴얼대로 처리하기 때문에 실력이 늘기 어렵다.반개발자, 하지만 오라클 MySQL은 깊히 다룬다.
## 알고리즘
- 탐욕법(Greedy algorithm)이란?
- 매 선택에서 가장 최적인 답을 도출해내는 것.
## 코틀린
- \r은 문자열에서 tab으로 인식된다.
'Record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2021-05-14 ( SSG 영속성 관련, 주의점 ) (0) | 2021.05.15 |
---|---|
2021-05-13( 반복 학습 느낀점, git으로 프로젝트 관리하기 ) (0) | 2021.05.13 |
2021-05-11 ( 아두이노 마지막 ) (0) | 2021.05.11 |
2021-05-10 ( 아두이노 기초 ) (0) | 2021.05.11 |
2021-05-08 ( 순열 정의 ) (0) | 2021.05.08 |